2016. 10. 11. 22:33
낙서장
2013년 5월에 구입한 Samsonite Red NEWYORKER Backpack 의 지퍼 손잡이가 파손돼서 A/S 를 맞겨 보았다.
아래와 같이 파손 되었다.
구입은 가산에 위치한 마리오아웃렛에서 하였고, A/S는 영등포 타입스퀘어 맡겼다.
절차는 1)제품을 맡기고 2)수리하는 공장에서 견적을 내어서 금액을 알려준다. -전화로 안내 해 준다- 그리고 3)수리할 용의가 있으면 수리 완료후 4)제품을 맡긴 대리점에서 연락이 와서 찾아가라고 연락이 온다.
이때 비용은 카드결제가 되지 않고 현금만 가능하다고 한다.
나의 경우에는 2016년 9월 21일에 맡겼고, 9월 27일에 수리비용을 알려주고 수리 여부를 물어본다. 그래서 수리 하기로 했고 9월 29일에 도착했다고 연락이 와서 당일 대리점 방문해서 찾았다.
총 9일이 결렸다. 그런데 수리 여부를 물어보는 연락이 오고 나서는 2일 후에 찾을수 있어서 아마도 수리 대기 기간이 오래 걸리는듯 하다.
비용은 12,000원이 들었다.
수리 후 아래와 같이 잘 되었다.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3.07 아이폰6 파손 (0) | 2015.03.23 |
---|---|
mbc 엄기영 사장 사퇴... 잘 모르겠다. (0) | 2010.02.09 |
블로그 이사 완료 (0) | 2009.06.19 |